김진영
2026-01-21
조회수 206

안녕하세요, 다음주에 취미반 등록하려고 합니다. 

주2회 수업으로 확인했는데요, 혹시 주1회로 수업시간 조정도 가능할까요? 진도에 지장없이 할 수 있을까요? 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