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희연
2025-12-22
조회수 205

안녕하세요, 몇달전에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. 오전반 등록하려고 하는데요,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? 되면 다음주부터 다니고 싶습니다. 그리고 제가 근무 스케줄이 한번씩 변동이 있는데, 그런 날에 보강도 가능할까요?? 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