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몇달전에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. 오전반 등록하려고 하는데요,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? 되면 다음주부터 다니고 싶습니다. 그리고 제가 근무 스케줄이 한번씩 변동이 있는데, 그런 날에 보강도 가능할까요??
1
관리자 on2025-12-22 19:42
안녕하세요 김희연 님, 매주 화요일마다 입학이 가능합니다.
다음주면 30일부터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. 오전반으로 등록하셔도 일정이 있거나 하신 날에는 다른 시간대의 수업 수강이 가능합니다.
도구세트 및 등록 안내를 위해 이번 주에 학원 031-786-0784으로 전화 한번 주세요. 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, 몇달전에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. 오전반 등록하려고 하는데요,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? 되면 다음주부터 다니고 싶습니다. 그리고 제가 근무 스케줄이 한번씩 변동이 있는데, 그런 날에 보강도 가능할까요??